요즘 재미있는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같은 인물이 다른 나이 때를 동시에 살면서 벌어지는 코믹수사극입니다. 낮에는 임순, 밤에는 이미진으로 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유쾌한 활력소가 되고 있습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인물관계도와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정보 다시보기
편성 : 16부작 (JTBC)
방송 시간 : 토, 일 오후 10: 30
출연 :
정은지 : 이미진 역
이정은 : 임순 역
최진혁 : 계지웅 역
고원 : 백서후 역
윤병희 : 주병덕 역
정재성 : 백철규역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재방송 편성표 보기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다시보기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TVING, NETFLIX, 시리즈온, U+모바일 tv에서 볼 수 있습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줄거리 요약
능력은 만렙이지만, 번번이 취업에 실패하는 8년 차 취업 준비생 이미진은 어느 날 갑자기 해가 뜨면 중년으로 변하게 되는 마법에 걸립니다.
한편 이미진이 취업 사기를 당할 뻔한 상황에서 검사 계지웅과 마주칩니다. 그리고 우연히 계지웅이 쫓고 있는 살인 사건의 목격자가 되면서 그와의 인연이 이어집니다.
이미진은 낮에는 실종된 이모인 임순과 비슷한 모습으로 변해서 이름도 임순으로 정합니다. 그리고 중년의 모습으로 취업에 성공합니다. 그런데 하필이면 냉철한 검사 계지웅의 사무실에서 일하게 됩니다.
그녀는 밤에는 이미진의 모습으로 계지웅과 점점 가까워지고 낮에는 임순으로 계지웅의 사무실에서 연쇄 살인 사건을 쫓습니다.
사건 수사가 진행되면서 이미진을 목격한 범인이 백철규 병원 원장으로 점점 좁혀집니다. 백철규 원장이 범인으로 의심되는 상황에서 병원에 압수 수사를 하던 중 임순이 백철규에게 납치됩니다. 그런데 백철규는 오히려 아내가 사망한 사건에 임순이 연루됐다고 생각하고 그녀를 추궁합니다.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이 백철규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라는 상황이 굳혀지자 이미진은 자신이 목격자임을 밝히기 위해 경찰서를 찾아갑니다. 그러나 그 소식을 듣고 계지웅 검사가 달려가 그녀를 말립니다.
그 사건을 계기로 둘은 가까워지고 사귀는 사이가 됩니다. 그러나 낮에는 임순으로 변하는 이미진의 말 못 할 고민은 깊어만 갑니다.
백철규가 범인이 아니라는 것이 밝혀지고 다른 사람을 쫓던 중, 임순은 서한지청에 매번 밀고 편지를 보내는 사람을 찾아갑니다. 그녀는 그곳에서 뜻밖의 사람이 자신을 위장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됩니다. 그녀는 바로 같이 일하던 '나옥희'였습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인물관계도
이미진
8년 차 공시생이자 취업준비생으로 현재는 백수입니다. 취업은 하지 못하고 알바만 한 탓에 능력은 만렙입니다. 어느 날 취업에 떨어지고 신세를 한탄하며 술 마시다 자고 일어나니 아줌마가 되어 버렸습니다.
낮에는 아줌마로 변해 임순으로 살고 밤에는 이미진으로 다시 돌아가는 마법에 걸려버린 것이죠. 이미진은 아줌마로 변하는 마법을 풀기 위해 자신이 아줌마로 변하기 전에 본 고양이를 찾고 있습니다.
한편 이미진은 취업 사기를 당할 뻔 한 상황에서 검사 계지웅을 만나게 되고 서류봉투가 바뀌면서 둘의 인연이 시작됩니다. 그녀는 우연히 계지웅이 쫓는 살인 사건에 연루되면서 목숨이 위태로워집니다.
이미진이 중년의 모습으로 변하면 임순의 모습과 닮아있습니다. 임순은 이미진의 이모로 어느 날 실종되었습니다. 임순의 모습으로 계지웅에 사무실에서 일하게 되면서 사건을 추적하던 이미진은 이모 임순이 연쇄 실종 사건의 피해자일지도 모른다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목격자인 자신의 목숨이 위태롭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검사 계지웅은 범인을 꼭 잡겠다고 자신만 믿으라고 합니다.
그녀는 낮에는 임순으로 계지웅의 사무실에서 일하고 밤에는 그와 점점 가까워지면서 자신의 마법을 고백하지 못하는 딜레마에 빠집니다.
계지웅
냉철하고 무자비한 검사입니다. 게다가 일벌레라 그의 밑에서 남아나는 부하직원이 없습니다. 집에서나 밖에서나 일밖에 모르는 인물입니다.
그에게는 힘든 어린 시절이 있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어떤 사건의 목격자로 경찰에 증언을 하려고 하던 날 실종됐습니다. (드라마 상에서는 사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는 어머니의 사건을 재조사하려는 목적으로 자청해서 비인기 지역인 서한지청으로 내려옵니다. 그리고 살인사건을 조사하던 중 이미진을 만나게 되고 점점 그녀와 가까워집니다. 그는 어머니 사건에 대한 트라우마로 목격자인 이미진이 다칠까 봐 걱정합니다.
처음 임순은 마지못해 사무보조로 같이 일하게 됐을 때는 그녀에 대한 믿음이 없어 일을 그만두게 하려고 했지만, 누구보다 능력 있는 임순의 능력을 보고 이제는 신뢰하면서 같이 일하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심각한 사건을 배경으로 깔고 있어서 무거운 면이 있는데, 코믹한 요소가 드라마에 유쾌함을 더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특히 최진혁은 이번 드라마로 자신의 매력을 100% 발산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미진 역의 정은지와 임순 역의 이정은의 연기가 드라마의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아직 범인의 누구인지 윤곽이 드러나지 않은 상황이고, 진짜 임순과 계지웅의 엄마는 정말 실종됐는지 실마리가 풀리지 않고 있어서 궁금증을 더합니다. 그리고 계지웅과 이미진의 관계는 어떻게 발전할지 기대가 됩니다.
요즘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JTBC드라마 중에서 최고 시청률을 찍고 있는데, 높아지는 시청률에는 이유가 있는 법이죠. 모처럼 주말을 기다리게 되는 드라마입니다.